일요일, 3월 3, 2024
NFT2024년에 게임을 통해 Web3에 '수천만 명' 진입 — GameFi execs

2024년에 게임을 통해 Web3에 ‘수천만 명’ 진입 — GameFi execs

Web3 게임 임원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의 과대 광고와 매우 기대되는 여러 블록체인 게임의 “상업적 출시”로 인해 2024년에는 “수천만” 명의 게이머가 Web3에 유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 및 벤처 기업인 Animoca Brands의 공동 창업자인 Yat Siu는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2024년은 사람들을 Web3로 끌어들이는 측면에서 성장의 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약 100만 개 이상의 고유한 활성 지갑이 생성되었습니다. 연주했다 DappRadar 데이터에 따르면 매일 Web3 게임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Siu는 내년에는 최대 1억 명이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출시 예정인 많은 게임 타이틀은 2022년과 2023년에 알파 또는 베타 단계에 있었으며 이제 모두 2024년에 상용 출시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캐주얼 Web3 게임 공간은 Siu가 가장 많은 활동을 기대하는 곳입니다. 그는 “수천만, 어쩌면 1억 명의 게이머”가 이러한 덜 집약적인 게임을 통해 나올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그는 또한 아시아가 미국보다 GameFi 기술 및 관련 NFT(Nonfungible Token)를 더 많이 수용하기 때문에 “충전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Siu는 아시아의 암호화폐 규정도 “훨씬 더 환영받고 개방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게임 회사인 Ambrus Studio의 창립자이자 CEO인 Johnson Yeh는 Web3 게임이 2024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강세장의 도움으로 실제로 인기를 얻고 대규모 도입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가장 큰 잠재력은 스킨을 판매하는 무료 플레이 공간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무료 플레이 Counter-Strike 시리즈를 모델로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팔다 6자리 중반의 경우.

“스킨은 스마트 계약에 따라 고유하며, 스트리머, e스포츠 선수, 유명인이 팬덤과 함께 스킨 수익을 공동 제작하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라고 Yeh는 말했습니다. .

한편 The Sandbox의 공동 창립자인 Sebastien Borget은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가 내년에 Web3 게임에서 중요한 주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Borget은 UGC가 Roblox 및 Fortnite용 Unreal Editor와 같은 전통적인 게임 플랫폼에서 이미 성장했으며 후자를 통해 누구나 Epic Games의 주력 타이틀 내에서 자산과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산형 플랫폼은 창작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Web3 기술을 통한 기여에 대해 보상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Web3에서 다시 유명인을 기대하세요

지난 강세장에서 많은 유명인과 브랜드가 암호화폐 관련 프로젝트를 지지했다는 이유로 불타버렸음에도 불구하고 Siu는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현재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미국인들이 암호화폐를 사기라고 생각한다면, 말하자면 영어권 지구는 그것이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중동이나 심지어 프랑스와 같은 곳으로 가면 최근 파리는 NFT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법적인 명확성이 확보되면 유명인사들이 대거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mbrus Studio의 Yeh는 이에 동의했지만 유명인들은 자신의 지지에 대해 훨씬 더 신중할 것이며 더 많은 주목을 받는 스타들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빠른 돈을 벌기 위해 이러한 NFT 뒤에 섰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내 생각에 다음 강세장에서는 유명인의 영향력이 줄어들겠지만 여전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Borget은 많은 브랜드와 유명인이 UGC 기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Web3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그 가치를 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pple의 VR 헤드셋은 잠재적인 “게임 체인저”입니다.

메타버스에 대해 Yeh는 거대 기술 기업의 곧 출시될 가상 현실 헤드셋인 Apple Vision Pro가 가상 세계의 “잠재적으로 게임 체인저”이며 하드웨어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당한 판매량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채택할수록 비용은 더 많이 낮아질 것이며, 이는 소비자가 공간에 진입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를 극복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eta는 올해 새로운 Quest 3 헤드셋을 출시하면서 VR 공간에서도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지만 Yeh는 이 회사가 “사람들이 엄청난 프리미엄을 지불할 만큼 Apple과 같은 상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Apple은 아마도 전 세계에서 하드웨어 비용을 실제로 낮추기에 충분한 규모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유일한 플레이어 중 하나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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